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랜드조선 부산 바앤라운지(내추럴 와인), 부산 맛집 추천

Our life and Plants/Lisa's Writing

by 리사앤마르코 _ LNM 2021. 7. 12. 04:48

본문

반응형

부산에 도착한 다음날 저녁은 장어구이와 조개구이 였다. 저녁을 먹고 난 후, 해운대를 걷자며 바다로 걸어갔다. 그러다 해운대 바다 근처에서 그랜드 조선 부산을 만나게 되었다. 칵테일 한잔하자고 들어갔다가, 그렇게 와인도 한 병 마시게 된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았고, 추천받은 와인도 정말 좋았다. 해운대 근처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사람도 많지 않았다. 물론, 바로 옆 아리아는 줄이 정말 길었다.

그랜드조선 부산 라운지앤바

칵테일과 와인

와인은 직원분께 여쭤봤는데, 처음에는 젊은 분이 메뉴판에 있는 내추럴 와인을 추천해주셨다. 주문을 하려고 하니, 조금 더 직급이 높고(?) 뭔가 경력이 많아 보이는 직원분께서 메뉴판에 없는 와인도 함께 추천해 주셨다. 가격차이도 얼마 나지 않아 주문했는데, 요청드린 대로 달지 않아서 좋았고. 지금 생각해보니 예쁜 분홍색이어서 추천을 해주셨나 보다 싶기도 하다. 와인을 잘 모르신다면, 전문가를 믿고 추천에 따라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Gut Oggau - Jenny and Francois Selections

Gut Oggau Gut Oggau is a project in the small town of Oggau in Burgenland, Austria, started by Eduard and Stephanie Tscheppe in 2007. Before starting the winery, Eduard made conventional wine with his father in Styria, and Stephanie’s family owned and op

www.jennyandfrancois.com

우리가 마신 와인. 가상의 인물로 와인의 성격을 표현했다고 하는데, 왠지 저 새침한 딸의 모습이 와인과 찰떡처럼 잘 맞았다. 직원분께서는 우리가 와인을 다 마실 때까지 계속 칠러 백을 이용해서 와인 온도를 맞춰주셨다. 극진한 대접을 받은 느낌.. (뚜야 우리 열심히 일해서 또 먹으러 가자!)

아쉬운 마음으로 사진 한장 더 남기기

그랜드 조선 부산에는 스타벅스가 있는데, 뷰는 거기가 더 좋다고 하니. 다음에는 스타벅스도 방문해야겠다. 아리아에서 밥도 먹어보고 싶고!

이박삼일 내돈내산 부산맛집 후기를 짧게 적어본다.

먼저, 부산역 신발원! 내 인생 만두집 찾았다~ 고기만두와 새우교자 둘다 너무 맛있었는데, 군만두 못먹어서 아쉽다. 다음에는 남편과 친구랑 와서 메뉴를 다 먹어볼 것이다! 해운대 소장가치는 커플세트 메뉴 구성이 좋았고, 분위기도 좋았다. 부산진역 할매곱창은 최고였다. 권상우랑 다른 남자 배우 싸인도 있었는데, 아는 사람만 아는 진정한 맛집 느낌~ 부산진역 문화공간 수정은 아이유 밤 편지 뮤직비디오 촬영지라고 한다. 부산역이 엄청났던 일제강점기 시절에는 요정이었다는데, 자료집도 정리가 잘 되어 있었다. 음료 한잔 하며 사진 찍기 좋은 곳~ 해운대역 "어부"는 장어도 맛있고, 조개구이도 맛있었다. 사실 조개구이는 거의 처음 먹어본 것 같은데, 정말 맛있더군!
1. 부산역 차이나타운 "신발원"

2. 해운대 "소장가치" _ 커플세트

3. 부산진역 "할매곱창"_ 낙곱창전골 (할매곱창 간판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4. 부산진역 "문화공감 수정"_매실차

5. 해운대 "어부" _ 바다장어구이(소) + 조개구이추가

광안대교 21.07.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